제3회 <뉴스읽기 뉴스일기> 참가자들의 작성 각오!

2022. 1. 21. 14:00다독다독, 다시보기/미디어 리터러시

얼마 남지 않은 제3<뉴스읽기 뉴스일기> 공모전!

남은 기간 끝까지 함께 완주해 봐요.

 

그렇다면 참가자들은 어떤 마음가짐으로

이번 공모전에 임하고 있는지 작성 각오를 들어볼까요?!


 

박수희 님뉴스일기를 통해 하루하루의 새로움을 발견하고 있다는데요.

매일 다른 뉴스처럼 우리의 일상도 다르게 흘러가고 있어요.

 

뉴스일기에 일상에 대한 반성과 다짐을 담으며

독창적인 일상을 쓰고 있는 수희 님을 응원할게요!

 

김은아 님은 작년 한해 큰 화제가 되었던

배우 윤여정 님의 오스카 수상 소감에 영감을 받았대요!

 

저는 경쟁을 싫어합니다.”라는 말에 공감했네요.

우리 모두 지금처럼 재미있고 즐겁게 본인의 페이스에 맞게 뉴스일기를 꾸준히 작성해 봐요!

 

김지우 어린이는 환경 기사에 관심이 많아요.

하지만 좋아하는 하나의 주제에 집중하기 보다 다양한 기사에도 관심을 가지려고 노력한다네요!

뉴스일기를 통해 어린이들의 시야가 넓어지길 바라요. :)

 

박애령 님께서는 느슨해졌던 작성 의지를 이번에 다시 굳게 다지셨대요.

매일 신문을 읽으며, 자르고, 생각을 기록하는

의미 있는 뉴스일기 활동이 되길 바라요!

 

박애령 님처럼 우리도 뉴스일기 마지막 박차를 가하러 가볼까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3회 일기장 다운받기 www.뉴스읽기뉴스일기.org

 

문의 : 공모전 운영사무국 02-2257-6389 / 카카오톡 뉴스읽기뉴스일기

(평일 10:00~17:00 운영)